빠른 근육 형성을 돕기 위한 훌륭한 조언!

빠른 근육 형성을 돕기 위한 훌륭한 조언!

빠른 근육 형성을 돕기 위한 훌륭한 조언!

끊임없이 힘이 부족해서 고생하고 있는 거야? 남들이 문제 삼지 않는 간단한 일을 하는 것이 어려운가? 너 지금 불장난하고 있는 거야? 이에 대한 대응은 일상 생활에서 저항 운동이나 웨이트 트레이닝 운동을 사용하기 시작하는 것이므로,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다양한 채소를 함유한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라.

복잡한 탄수화물과 고품질 단백질을 얻기 위한 추진으로 채소는 때때로 손실된다.

채소는 탄수화물이나 단백질이 많이 함유된 다른 음식들이 섭취하지 않는 영양소를 가지고 있다.

채소는 또한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이다.

섬유질은 당신의 몸이 단백질을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벤치 프레스, 데드 리프트, 스쿼트 주위에 근육을 만드는 루틴을 만드세요.

그들은 좋은 이유로 보디빌딩의 주춧돌이다.

이러한 운동은 체중을 늘리고, 힘을 기르고, 전반적인 컨디셔닝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운동할 때 이 운동들을 사용해라.

만약 여러분이 근육을 만들려고 한다면, 탄수화물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탄수화물은 운동 내내 지속되는 에너지를 제공한다.

탄수화물을 제한하고 있다면 에너지를 얻기 위해 단백질을 분해할 위험이 있다.

신체가 기능할 수 있도록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면 운동을 통해 체력을 회복할 수 있을 것이다.

복합 운동은 최적의 근육 성장을 달성하는데 필수적이다.

이런 종류의 운동은 동시에 다른 근육을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어 벤치 프레스는 가슴, 팔, 어깨를 동시에 움직인다.

근육을 만드는 것을 생각할 때, 이것이 반드시 보디빌더가 되는 것으로 해석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라.

근육 형성을 위한 모든 루틴은 다양한 목표와 의도된 결과에 따라 다르다.

시작하기 전에 시간을 갖고 여러분이 정말로 성취하고 싶은 것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보라.

큰 근육을 키우는 게 목표라면 운동 계획 외에 식이요법 보충제를 추가하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

하루에 충분한 칼로리를 섭취하도록 하라.

여러분의 목표에 따라 칼로리의 필요를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계산기가 많이 있다.

그 중 하나를 활용하고 나서 충분한 단백질, 탄수화물, 그리고 여러분의 몸이 근육량을 증가시키는데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포함하도록 식단을 바꾸어라.

제한을 설정하되, 모든 리소스를 사용할 때까지 워크아웃을 종료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이 하는 각각의 세트마다, 여러분은 신체적으로 한 번 더 밀어 올리거나 한 번 더 당신의 체중을 들어올릴 수 없을 때까지 정말로 자신을 밀어 넣어야 한다.

필요하면 피라미드 시스템을 사용하고 피로감에 따라 회원의 수를 줄일 수 있다.

때때로 부정행위를 해서 운동에서 가능한 모든 것을 얻어내는 것은 괜찮아.

몇 명의 추가 회원을 얻기 위해 몸을 조금만 사용하는 것은 운동량을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그렇게 핑계를 대고 모든 직원을 속이는 것은 아니다! 반복 속도가 일정하게 유지되도록 하십시오.

폼을 손상시키지 마십시오.

근육을 만들면 삶의 모든 부분이 바뀐다.

에너지를 되찾고, 몸무게를 조절하며, 전에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일을 성취한다.

위의 조언을 사용하여 좋은 근육 형성 루틴의 삶을 변화시키는 이점을 활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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