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가이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가이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가이드!

스트레스는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마주치는 수많은 근원과 상황으로부터 나온다.

무엇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그리고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접근법을 알아 두십시오.

여기서의 통찰력은 당신이 스트레스의 근원을 식별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그것을 효과적으로 대항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아침이 오면 할 일이 줄어들도록 좋은 계획과 다음 날을 위한 준비를 하라.

하루의 사소한 일 하나하나가 많은 스트레스를 더하기 때문에, 내일의 옷을 꺼내거나 오늘 저녁의 점심을 만드는 것은 당신을 게임보다 앞서게 할 것이고, 정말로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이 압도되고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할 때, 평온한 생각을 하고 침착한 자신을 시각화하라.

여러분이 뜨거운 물로 샤워를 하고 있다고 상상하거나, 여러분의 몸 위로 거대한 이완의 물결이 와서 스트레스를 씻어내는 것을 지켜봐라.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떠올리는 다른 생각들로는 가장 좋아하는 목적지, 즐거운 사람 또는 기분을 좋게 하는 다른 어떤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의 모든 주요 스트레스 요인의 목록을 만들고 각각의 스트레스 요인을 1에서 10 사이의 숫자로 지정하라.

하나를 간단한 문제로 하고 10개의 가장 나쁜 문제로 만들어라.

평균적으로 중요하거나 그 이하와 관련된 스트레스를 없애도록 노력하라.

턱이 풀리는지 확인하고, 이를 갈지 말아야 한다.

우리가 스트레스를 받을 때, 그 긴장감은 우리 몸 어딘가에 집중될 것이다; 가장 일반적으로 턱에 집중될 것이다.

턱이 닫힌 상태에서 손을 턱 주위에 부드럽게 잡으십시오.

그리고 나서, 숨을 쉬어라.

마지막으로, 턱을 풀면서 숨을 내쉰다.

이것은 스트레스와 불편함을 완화하기 위한 운동이다.

일상생활은 공포나 불안과 같은 다른 감정을 만들어 낸다.

모든 불편한 감정을 스트레스로 표시하기보다는 자신이 경험하고 있는 것에 대해 좁게 서술하는 라벨을 선택하도록 하라.

불편하거나 안절부절못하는 단어와 같은 단어를 사용하면 스트레스라고 묘사하고 있는 것이 삶의 다양한 상황에 의해 만들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항상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스스로에게 말한다면, 여러분은 훨씬 더 스트레스를 받을 것이라고 생각해보라.

그 단어를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그것을 더 느끼게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이 함정에 빠지는 대신에, 여러분이 경험하고 있는 것에 대한 다른 단어를 생각해 내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와 싸우는 무기의 한 가지 무기는 음악일 것이다.

음악은 사람들에게 강한 영향을 미친다.

음악을 듣는 행위가 눈에 띄게 진정 효과가 있다는 증거가 있다.

당신의 신경을 진정시키는데 진정으로 효과가 있는 음악을 찾아라.

이것은 듣는 사람마다 다를 것이다.

스트레스는 여러 가지 다른 일들의 결과물이기 때문에, 우선 어떤 방아쇠가 자신이 하는 일을 느끼게 했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스트레스의 근원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그렇게 하라.

이렇게 하면 기분이 즉시 좋아지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스트레스는 피로감과 압도적인 불안감으로 반사되어 전반적인 건강에 해롭다.

당신이 느끼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다음의 조언들이 제시되어 있다.

편안히 앉아 발을 올리고 이 조언들을 읽으면서 긴장을 푸는 법을 배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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