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담배를 끊는 가장 좋은 방법

영원히 담배를 끊는 가장 좋은 방법

영원히 담배를 끊는 가장 좋은 방법

오늘날 세상에는 담배를 끊는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많은 압력이 있다.

이 기사의 조언과 조언을 활용함으로써, 여러분은 흡연 습관에서 벗어나 영원히 담배를 끊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금연에 성공하고 싶다면, 금연하는 모든 장단점을 목록으로 만들어봐라.

당신이 어떤 것을 글로 쓸 때, 그것은 종종 당신의 전체 정신 전망에 영향을 미친다.

담배를 끊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는데, 이것은 그 과정을 용이하게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만두고자 하는 노력이 진심이라면 지원단을 찾아 끝까지 버텨라.

담배를 끊거나 끊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여러분이 궁극적인 목표에 집중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이 지원 그룹은 그들의 경험의 혜택을 줄 수 있는데, 무엇이 잘 작동하는지 알려주면 쉽게 그만둘 수 있다.

가까운 곳에 지원 그룹을 찾으려면 해당 지역의 교회, 레크리에이션 센터 또는 커뮤니티 칼리지에 문의하십시오.

최면술사를 찾아가 그 습관을 고치는 데 도움을 청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

많은 사람들이 자격증을 가진 최면술사에게 가는 것으로 그만두었고,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최면술사는 당신을 깊은 무아지경에 빠트릴 수 있고 당신의 마음속에 내재되어 있는 긍정적인 확언을 제공할 수 있다.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으므로 이 옵션을 고려해 보십시오!

그만둘 수 있는 자신만의 개인화된 계획을 생각해 내라.

당신의 그만두려는 노력을 목록으로 하는 것은 당신이 방향의 원천을 만들 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사람마다 제각기 자기 방식대로 일을 한다.

무엇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필요를 위해 작용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자신만의 방법으로 목록을 만드는 것은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체육관에 가입하면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에게 보상을 할 수 있다.

운동을 위해 담배를 피우는 시간을 활용하고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

게다가, 운동은 스트레스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몸이 불편하거나 건강이 안 좋으면 천천히 시작해 점차 속도와 강도를 높여야 한다.

운동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담배를 끊기 위해 일할 때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늦게까지 자지 않는 것은 피로를 증가시켜 담배에 대한 욕구를 증가시킬 수 있다.

늦은 밤도 아무도 보지 않을 때 몰래 담배를 피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러므로 몸과 마음이 잘 쉬고 흡연 중독과 정면으로 맞설 수 있도록 매일 밤 최소한 8시간의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으로 계속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의사와의 약속을 잡는 것을 고려해보라.

처방전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티켓일지도 모른다.

당신의 의사는 아마도 당신이 그만두게 될 가능성을 증가시킬 핫라인, 지원 단체, 그리고 다른 자원들에 대한 정보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금연과 관련된 체중 증가를 막기 위해 단 것을 피하고 과일과 야채에 대한 식단을 준비하라.

이것은 체중 증가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만둘 때는 몸이 먹고 싶어질 테니 건강히 먹어야 한다는 것을 스스로 상기해야 한다.

실내 흡연자라면 담배를 끊을 때 반드시 집안을 철저히 청소해야 한다.

카펫과 상의를 샴푸하고, 벽을 씻고, 커튼이나 커튼을 세탁한다.

당신의 집에서는 깨끗하고 신선한 냄새가 날 것이고, 문을 통과할 때마다 담배를 피우고 싶은 욕망이 떠오르지 않을 것이다.

방금 읽은 정보가 끝나면, 마침내 흡연 습관을 버릴 수 있다는 자신감을 더 가져야 한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이러한 팁들을 말해줄 수 있다.

그래서 그들 역시 흡연 습관을 버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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